• 최종편집 2024-09-09(월)
  • 전체메뉴보기
 
  • 남당항 네트어드벤처, 홍성스카이타워 개장 기념 대규모 할인 행사
  • 홍성스카이타워 개장일, 5월 14일부터 7월 14일까지 2개월 간 진행

122789_128785_3418.jpg

 

[홍성=로컬충남] 홍성군이 새롭게 조성한 대표 관광 랜드마크 시설인 ‘홍성스카이타워’가 13일 남당항 홍성스카이타워 광장에서 성대한 준공식 기념행사를 개최했다.<사진>

이날 행사장에는 이용록 홍성군수, 장재석 홍성군의회 부의장과 의원들, 이종화·이상근 충남도의회 의원, 홍문표 국회의원, 강승규 국회의원 당선인 등을 비롯해 지역주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충남의 새로운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할 홍성스카이타워의 완성을 축하했다.

홍성스카이타워는 총 높이 65m의 초대형 규모의 천수만 해안의 아름다운 절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대 시설이다. 특히 타워 상층부에 설치된 바닥이 유리로 된 스카이워크는 방문객들에게 파노라마 뷰와 함께 스릴 넘치는 걷기 체험을 제공한다.

또한 256가지 색을 표현할 수 있는 RGB 특수조명이 설치돼 있어, 야간에는 고요한 밤바다와 어우러진 환상적인 경관을 연출하며 방문객들에게 야간 관광의 즐거움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홍성군은 홍성스카이타워를 중심으로 야간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 상권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관광 콘텐츠 개발과 마케팅 전략으로 지역의 새로운 관광 시대를 예고했다.

군은 홍성스카이타워의 개장을 기념해 5월 14일부터 7월 14일까지 2개월간 대규모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타워 입장권을 구매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남당항 네트어드벤처를 방문하면 지역민에게는 20%, 외지인 이용객에게는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서부해안관광 활성화를 위한 지역 소상공인의 협조로 이뤄진다. 남당리에 위치한 비츠카페에서는 5월 14일부터 8월 14일까지 3개월 간 입장권을 지참한 고객에게 총 주문 금액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석 비츠카페 대표는 “최근 급증하는 관광객을 보면서 지역 상권에 활력이 넘치고 있다”며 “지역 상권 활성화와 관광객 유치에 힘을 보태기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용록 군수는 “관광자원 활성화를 위해 지역 소상공인들이 적극 협조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홍성스카이타워 개장과 남당항 네트어드벤처 등 다양한 관광인프라가 시너지를 내면서 더 많은 관광객이 유치되고,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홍성군은 전국 최초의 해양 네트어드벤처가 최근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5월 가볼 만한 ‘짜릿한 액티비티 여행지 5곳’에 선정되며 전국에 이름을 알리고 있다.

또한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남당항 해양분수도 5월부터 주말 운영에 나서며, 6월부터는 본격적으로 평일과 주말에 운영을 시작해 보다 풍성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홍성스카이타워 준공식 기념행사 성황리에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