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3(목)
  • 전체메뉴보기
 

11.jpg

 

[금산=로컬충남] 금산군의회(의장 심정수)는 금산군정 전반을 대상으로 하는 ‘2023년 행정사무감사 실시’에 앞서 군민제보를 받는다고 밝혔다.


군의회는 오는 6월 2일부터 6월29일까지 18일간 진행되는 ‘제302회 1차 정례회’ 기간 중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제보 대상은 ▲행정의 위법 부당한 사항, 보조금 부당 수령 및 예산낭비 사례 ▲주요 시책에 대한 개선 및 건의사항 ▲기타 군민이 불편을 느끼는 사항 등이며 오는 31일까지 금산군의회로 제출하면 된다.


단, 제보자의 신분은 비공개로 처리되며 다만 행정사무감사 과정에서 제보 내용은 공개될 수 있다.


금산군의회 심정수 의장은 “군민 여러분께서 군정전반에 걸쳐 위법 부당하거나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끼신 사항을 제보해 주시면 행정사무감사에 적극 반영토록 하겠다”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사항, 계속 중인 재판 또는 수사 중인 사건과 관련된 사항, 인신공격 또는 허위·비방 우려가 있는 사항, 익명으로 제보하는 사항이나 기타 행정사무감사로 처리하기 부적절한 사항 등은 제보하여도 반영되지 않을 수 있으며 군민제보에 대한 문의사항은 금산군의회(☎ 041-750-2815)로 전화하면 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금산군의회, ‘2023년 행정사무감사’ 군민제보 받는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