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5(월)
  • 전체메뉴보기
 

[금산=로컬충남] 바르게살기운동 제원면위원회(위원장 손창수) 회원 30여명은 11일 봄을 맞아 환경정화 활동과 태극기사랑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회원들은 오전 10시부터 ‘깨끗한 환경 우리가 만들어요’ 라는 슬로건 아래 각각 쓰레기봉투와 집게를 들고 제원면 뚝방길에 버려진 박스와 담배꽁초 등 각종 오물을 꼼꼼하게 청소했다.

또한, 회원들은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태극기 휘날릴때 애국심도 쑥쑥 자랍니다”라는 플래카드를 제작·홍보하며 ‘태극기 사랑 캠페인’도 펼쳐 눈길을 끌었다.

환경정화활동과 태극기사랑 캠페인을 마친 회원들은 김창섭 제원면장과 점심 식사를 함께 하며 앞으로도 청정금산을 지키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손창수 위원장은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오늘 환경정화활동에 함께해 주신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뚝방길이 깨끗해 진 것을 보니 보람을 느끼고, 청청금산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함께 하자”고 말했다.

김창섭 제원면장은 “항상 지역을 위해 봉사해 주시는 바르게살기운동 제원면위원회 회원분들이 있기에 깨끗한 제원면, 청청금산이 가능하다고 생각되며,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부탁드린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오규진 기자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바르게살기제원면위원회, 환경정화활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