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금산=로컬충남] 김종민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충남 논산·계룡·금산)은 오는25일 금산읍, 남일면, 남이면, 부리면을 시작으로 3월초까지 금산군 전체 읍·면에 대한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주민들을 대규모로 초청해 진행하던 기존의 방식에서 탈피하여, 선거구의 논산·계룡·금산 지역 29개 읍·면·동 관내 주민자치센터, 마을회관 등을 일일이 순회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해 국회 의정활동의 성과와 지역 숙원사업 해결을 위해 노력해 온 점을 알리고, 특히 마을의 소소한 민원에 대한 질의 응답 보다는 선출직 의원들이 주민들과 머리를 맞대고 향후 금산의 발전계획을 함께 고민하고 토론해보는 자리로 만든다는 것이 김종민 의원의 설명이다. 

이에 김종학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신민주, 안기전, 김근수 더불어민주당 소속 군의원들이 합동으로 의정보고회에 참여해 지난 군의회 활동에 대해 주민들에게 보고할 예정이다.

이번 합동의정보고회 1차는 25일 오후 2시 수삼센터 2층에서 금산읍·남일면·남이면·부리면, 2차는 27일 오후 2시 추부면사무소 2층회의실에서 추부면·군북면·제원면, 3차는 3월4일 오후 2시 금성면사무소에서 금성면·진산면·복수면 순으로 나눠 개최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종민 국회의원, ‘찾아가는 읍·면별 의정보고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