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20210827002729_bddtbnrz.jpg

 

[서산=로컬충남] 성일종 국회의원이 최종 대선후보 선출을 위한 당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에 임명됐다.

 

성 의원에 따르면 국민의힘은 26일 최종 대선후보 선출을 위한 선거관리위원회를 구성하고 성일종 의원을 비롯해 총 13명의 선관위원을 임명했다. 위원장은 정홍원 전 국무총리가 임명됐다.

 

이번에 구성한 선거관리위원회는 대선 후보 선출의 최고 의결기관으로 후보자 등록에서부터 당선인 결정 등 11월 당 대선후보 선출까지 당내 경선을 관리·운영하게 된다.

 

성일종 의원은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이신 정홍원 전 국무총리님과 함께 어느 때보다 공정하게 경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우리 국민의힘은 지난 잡음을 뒤로하고, 정권 교체를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갈 때”라며 “공정하고 또 공정한 선거를 통해 국민 여러분의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선관위 부위원장은 한기호 국민의힘 사무총장이 맡는다. 선관위원으로는 △성일종(당 전략기획부총장) △김석기(당 조직부총장) △김은혜(당 홍보본부장) △지상욱 여의도연구원장 △정양석 서울 강북구갑 당협위원장 △김재섭 서울 도봉구갑 당협위원장 △윤기찬 당 법률자문위원회 부위원장 △김경안 전 전북 익산시갑 당협위원장 △문상부 전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상임위원 △박영준 전 금융감독원 부원장 △김기영 명지대 경영학과 교수 등이 이름을 올렸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일종 의원, 국민의힘 대선 후보 선거관리위원 임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