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capture-20201112-112615.png
 
[서산=로컬충남] 서산시와 서산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백종신)는 11일 서산문화원에서 ‘제21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 및 제6회 서산사회복지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회복지의 날은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를 돕고 사회복지사 등 관련 종사자들의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사회복지사업법에 의해 9월 7일을 ‘사회복지의 날’로 지정해 행사를 개최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기념식을 연기하고 행사를 축소해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서산 곳곳에서 어려운 이웃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해 온 사회복지유공자 22명이 각각 서산시장, 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서산시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을 받았다.

제6회 서산사회복지대상 시상식에서는 한화토탈 사회공헌위원회(공로부문), 여성행복시대 서산본부(봉사부문), 서산시건강가정ㆍ다문화지원센터(실천부문)가 각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백종신 회장은 “각 분야에서 지역의 사회복지 발전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한 수상자에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맹정호 시장은 “복지는 우리 사회의 디딤돌이자 안전망”이라며 “앞으로도 사회복지 증진에 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노력해 나갈 수 있도록 기반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산시, 사회복지 유공 표창ㆍ서산사회복지대상 시상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