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capture-20200513-133603.png
 
[서산=로컬충남] 이상윤 서산농협 조합장이 지난 11일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에서 열린 농협 ‘비전 2025’선포식에서 농업ㆍ농촌 발전 등에 기여한 공로로 자랑스러운 조합장상을 수상했다.

농협 서산시지부와 서산농협 등에 따르면 자랑스러운 조합장상은 전국 1200여 농ㆍ축협 조합장 중에서 농업ㆍ농촌 발전에 기여한 공로와 사업성과, 경영능력, 리더십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2017년부터 농협중앙회가 시상하는 농협 최고 명예의 상이다.

이상윤 조합장은 지난 2015년과 2019년 실시한 전국 동시조합장선거를 통해 조합장에 선출된 이래 탁월한 리더십과 경영능력을 바탕으로 서산농협의 사업실적 개선과 조합원 실익증진을 위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영농비 절감을 위한 영농자재지원, 조합원들의 건강하고 윤택한 삶을 위한 대상포진 및 폐렴 예방 접종, 아울러 농촌인구 감소 및 고령화에 따른 농촌의 현실적인 문제점을 직시하여 농촌 인력을 중개하고 농기계 작업비를 지원하는 농촌인력 농작업 지원사업 등 지역농협 발전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해 왔다.

이상윤 조합장은 “조합원과 직원 모두가 노력해 상을 받았다”며, “내실 있고 투명한 경영을 통해 조합원 실익 증진과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는 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상윤 조합장 ‘자랑스런 조합장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