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5(월)
  • 전체메뉴보기
 

[내포=로컬충남] 충남도의회 이종화 부의장이 28일(금)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탑클래스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발전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은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올 한 해 정계, 자치단체, 경영, 경제, 문화, 교육 등 각 분야의 해당 현장에서 묵묵히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있는 인물을 발굴해 공로를 표창하는 자리이다.

이종화 부의장은(자유한국당‧홍성2)은 홍성지역 발전을 위한 예산확보 및 도정 감시, 실현 가능한 정책 및 대안제시 등 성실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충남도청 이전지인 내포신도시 발전 및 정주여건 개선을 위해 초지일관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주민 화합을 위한 갈등 해결을 위한 헌신과 신도시 개발로 상대적으로 홀대받는 홍성군 주민을 위해 신도시와 원도심 간 상생을 위한 간담회 등을 개최해 주민 간 화합을 이끌어내 지역 사회가 한마음 한뜻이 될 수 있도록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게됐다. 

이 날 수상의 영예를 안은 이종화 부의장은 “2018년도에 이렇게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깊고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20여년간 지역 발전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 온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낮은자세로 충남도민들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종화 부의장, 탑클래스 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