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정용선--.png▲ 정용선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당진=로컬충남] 경찰 댓글사건으로 유죄 선고받은 것과 관련해 정용선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5일 “시내에 가짜뉴스가 나돌고 있어 그게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하게 설명했다.
 
◼정치 탄압사건
 
이 사건과 관련해 “어떠한 잘못이 없고 중앙당 윤리위원회에서도 이미 ‘정치탄압사건’으로 규정지어진 것으로, 공천이나 출마에 하등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이 사건은 경찰을 비난하는 가짜뉴스에 대해 서울경찰청에서 댓글로 진상을 알린 것이 죄가 된다는 사실이다.
 
◼경과 과정
 
“당시 저는 서울경찰청이 이닌 전국을 관할하는 경찰청(본청)의 정보심의관이었다. 현 정권이 노무현 대통령을 비난했던 당시 경찰청장을 처벌하기 위해 국장도 아닌 제가 청장 지시를 서울경찰청에 전달했다고 누명을 씌운 사건이다. 저와 똑같은 업무를 담당했던 저의 전임이나 후임 정보심의관은 입건조차 되지도 않았다.”
 
이 사건은 2010년~2011년인데, 본인이 2018년 충남도지사 예비후보 활동까지 거론하며 엄하게 처벌해야 한다는 것이다.
 
◼무죄를 확신
 
“무죄를 확신하던 정 예비후보는 판결직후 기자회견에서 정면 대응을 선언하고 더 열심히 선거운동 중에 있다”
 
정 예비후보는 미래통합당 당진시 당협소속 시의원과 당직자 전원, 정용선 선대위 150여명 등 대다수 당원들도 지지를 선언하며 중앙당에 서명부를 제출한 뒤 더 힘차게 선거운동에 매진중이다.
 
"그동안 3분의 대통령 비서실에 근무했던 국정보좌 경험, 30년 동안 공직생활에서 얻은 정책적 안목, 행정학박사로서 전문지식, 그리고 애향심으로 당진발전만을 위해 열정을 다 붓고자 다짐해 왔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용선 예비후보…‘가짜뉴스’ 나돌아, ‘그에 일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