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5(월)
  • 전체메뉴보기
 
(주)씨에이미디어그룹.jpg
 
“지역 언론의 현실을 직시하고, 현안문제에 합리적 비판과 대안제시로 올바른 언론상을 구현하겠습니다”

[천안=로컬충남]충남지역의 언론문화를 선도하는 주식회사 CA미디어그룹이 천안신문과 아산신문을 주축으로 충청지역 15개 시군의 인터넷 신문사를 거느린 미디어 그룹으로 재도약한다.
 
지난 4월 논산일보를 시작으로, 공주일보, 서산일보, 태안일보, 보령일보, 당진일보에 이어 홍성일보와 서천일보를 차례로 창간했으며, 오는 7월 말까지는 각 시군별 15개 인터넷 신문을 전면 오픈 한다는 계획이다.
 
이들 매체는 가시화되고 있는 지방분권화에 맞춰 지역언론으로서의 소임에 충실할 것이며, 각 지역 매체별 본부장과 주재기자를 두고 운영에 들어간다.
    
공정한 참 언론을 모토로 새로운 언론문화를 선도하며 오직 한 길만을 걸어온 CA미디어그룹은 언론이 갖춰야할 신뢰성, 공익성, 공정성, 유익성과 다양성을 추구하며, 언론보도 윤리규정 준수를 위해 힘써왔다. 특히 시 행정과 의회를 비판·견제·감시하는 역할과 기업은 물론 우리가 사는 각계각층의 그늘진 면을 조명하고 사회공헌에 앞장선이들을 발굴 보도하여 모방 범죄가 아닌 모방 선행을 할수 있도록 힘써왔다.
 
CA미디어그룹 김명일 회장은 “조직을 정비해 재도약하는 CA미디어그룹은 충남의 각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언론으로 사명감을 갖고 한길만을 바라볼 것이며, 공익을 위한 공정한 보도와 올바른 여론형성을 위해 양질의 정보서비스를 시민여러분께 전달하고자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천안신문, 미디어그룹으로 재도약...충남 15개 시‧군 인터넷 신문 전면 오픈 앞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