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20200408151132_mdnpbegh.jpg▲지난 1일 본격 업무를 시작한 우종재 제8대 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장. 우 지회장은 “어르신들을 잘 돌보고 단합해 지회발전 이끌겠다”고 강조했다.
 
 
제8대 노인회 서산시지회장
지난 1일부터 본격업무시작
   
[서산=로컬충남] 우종재 제8대 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장이 지난 1일 취임식을 갖고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우 지회장은 지난 3월 3일 치러진 선거에서 선거인 398명 중 217표를 획득하며 제8대 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장에 당선되는 영예를 안았다.
 
우 지회장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외부 초청인사 없이 맹정호 시장과 임재관 시의회 의장, 허영일 전 지회장만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취임행사를 가졌다.
 
우 지회장은 이날 임기를 마치고 퇴임한 허영일 전임 지회장을 명예지회장에 추대하고 그동안의 업적과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우 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전임 회장님들의 좋은 정책을 잇고 정성을 다해 어르신들을 돌보며 직원들과 합심 단합해 지회발전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우 지회장은 또 선거공약에서 경로당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일을 하겠다고 밝힌 것을 상기시킨 뒤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해 경로당뿐만 아니라 직원들에게도 질 높은 복지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우종재 신임 지회장은 1947년생으로 서산시에서 40여 년간의 공직생활을 마치고 서산시의회 6~7대 의원, 제7대 후반기 서산시의회 의장, 서산시의회 경로당 활성화 대책위원장 등을 역임했으며 옥조근정훈장을 비롯해 국무총리 표창, 장관 표창 등을 수상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종재 “어르신 잘 돌보고 발전 이끌 것”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